3일만에 살빼기
|
|
3일만에 5kg을 감량
제가 이 사이트를 알게 된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을 거에요.
사실, 전 태어나서 한 번도 날씬하다는 소릴 들은 적이 없는 사람입죠..;
어릴 때는 뭐, 그럭저럭 활동량도 많고 해서 대충 지나왔지만 중3이 되면서 살이 점점 찌더라구요.
2차성징이 나타날 시기라 그런것도 있고 어릴 때보다 뛰어노는 시간도 줄어들었기 때문이죠.
재수를 했을 때에는 무려 61kg까지 나간 적도 있습니다. (저, 키가 무척 작아요, 149cm랍니다;;)
대학에 입학을 하고 살을 빼려고 나름대로 여러가지를 해봤더랬죠.
한달에 10kg 감량해준다는 곳도 가보고, 마리프랑스 같은 곳도 다녀봤고요.
심지어 단식원도 가본적이 있답니다. 하하-
그런데 다들 별로 효과가 없더군요.
아니, 효과는 있었는데 유지를 못했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난 이렇게 살아야 하나보다..'하고 나중에 돈 벌어서 지방흡입(다이나믹지방파괴술? 뭐 그런 것..)을 받아볼 요량으로 인터넷을 뒤졌더랬죠.
그런데 수술 비용이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은 겁니다.
그렇게 정확한 정보와 수술받은 사람들의 후기를 찾으러 떠돌다 이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지만 여기 후기를 보고 믿음이 생겼어요.
정말 자세하게 써 주신 분들과 사진까지 보고나자 용기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얼른 구입을 했지요.
엄마랑 제 것을 구입했는데 엄마는 복부, 팔뚝, 종아리를 저는 하의, 복부, 팔뚝 종아리, 골드겔2개를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3일째 사용중인데요,
정말 땀이 많이 납니다.
옷도 그렇지만 특히 골드겔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살이 꽤나 단단한 편인데 골드겔 바르고 열심히 마사지하고 옷 입고 운동한 후 옷을 벗으면 살이 물렁해지는 걸 느낄 수 있거든요.
시크릿슬림웨어 구입 후 사용 3일째인데 59kg이었던 제가 지금 54.5kg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