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런곳에 글남기는걸 즐기지않는데 시크릿슬림이 너무 고마워 몇자 적으려구요 !!
저는 쉽게 말해 선천적으로 등치(통뼈)가 큰편이구요, 운동은 안해본 운동이 거의 없을 정도로 이것저것 많이 해봤고, 노력도 많이 했답니다. 요가+에어로빅을 그렇게해도 요가는 체지방은 많이 내려갔습니다만 체중에는 별 변화가 없더라구요. 아마도 내 몸무게는 이렇게 평생 유지가 되려나보다했는데요..
제가 여기에 꼭 하고싶은 말은 저같은 경우는 몸무게는 많이는 아니어도(개인차가 있겠지만요) 시크릿슬림
착용해서 몸무게는 3키로 정도 빠졌는데, 인치가 엄청 줄어서 바지를 거의 66은 작고 77은 약간큰 그정도의 사이즈를 입었었는데 이제 66사이즈를 입어도 쏙쏙 들어가는 그 느낌 아마 경험해보신분들은 그 희열을 아실거에요.. 그래서 제가 운동하는곳에서도 제 몸매가 변하는것을 보고 네명이나 제가 신청해줘서 입고있어요 !
지금도 뱃살고민하는 사람 만나면 시클릿슬림 꼭 권해주고 다니고있구요.. (아! 뱃살도 빠졌거든요..-흔히 말하는 똥배 ??) 진즉에 여기 들러서 글 남기고 싶었는데 제가 확신이 설때까지는 쓰고 싶지
않았거든요.. 오늘은도 같이 운동하는 사람에게 골드겔과 하의 세트 주문해줬답니다.
정말 저주받은 하체때문에 인생이 짜증스러웠는데, 지금은 시클릿슬림과 골드겔이 너무나 고맙고 이런 제품을 연구하여 만들어주신 분들께 밥이라도 한끼 사고 싶습니다.
골드겔은 받고 안받고를 떠나서 저는 사실에 입각해서 저의 기쁨을 나누고자 이 글을 씁니다! 저주받은 하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자신에게 맞는 운동과 시크릿슬림+겔
사용하여 저와 같은 기쁨을 함께 누렸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모두 한해 날씬해지고 행복해지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