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졸업후 둘쨰낳기까지는 몸무게가 52-53킬로를 잘 유지해 나름데로 날씬하다는 소리를 듣고 살았는데... 이론 2월 구정이 지나면서 한달 두달사이에 4킬로가 불어 57킬로가 나가게 되었네요..ㅠㅠ 그래서 쉽게 보고 저녁을 굶기를 한달여... 이런~~ 단1킬로도 줄지가 안아..흑흑
평소에 시크릿들어와서 다이어트에 관해서 많은 도움을
얻던지라 과감히 투자를 했습니다.
100일 완성으로 해서 목표를 세우고
아침5.30분 기상
가볍게 생수한잔 먹고 살짝 몸을 풉니다. 그리고 골드겔를
듬뿍바릅니다(아~~ 넘 힘들어요... 뻑뻑해서리) 팔뚝에 두르고 반바지를 입고 종아리에 두릅니다..ㅋㅋㅋ 갑옷을 입는기분입니다..
그리고 108배를 합니다.. 아시죠... 절에서 하는 기도절... 대충 20-25분정도 걸립니다. 땀이 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채로 사우나로 향합니다. (펄렁한 옷을 걸치고) 바로 찜질방에가서 30분을 티비를 보면서 누워있습니다. 땀이 비가 옵니다. 나와서 땀을 대충딱고
그옷을 입고 바이브레이션(일명 덜덜이)을 10분합니다. 온몸을 흔들어주니 효과가 좋습니다, 그리고 사우나를 1시간가량하면서 반식욕을 합니다. 집으로와서 1시간정도는 아무것도 먹지않고 버팁니다. 그걸로 저의 하루 다이어트는 끝납니다.
아직 100일이 지나지않아 탁월한 효과는 모르겠으나 3.5키로가 줄었습니다. 푸하하하.... 다행히 달목욕을 끊어서 하니 수월하기는 합니다. 몸도 꺠끗해지고.. 나름 좋아요~~ 여러분도 함 해보세요^^
좀더 진행하면 효과가 더 좋을것 같습니다. 차후에 다시한번 올리지요^^ 다들 열다이어트합시다!!!
뱃살 다이어트
* 복부용을 일정기간 착용하시고 활동이나 운동을 하시면 뱃살이 줄어든것을 바지 입을 때 바로 알 수 있습니다.
* 장시간 착용시에는 항상 자주 풀러주어 신선한 공기를 피부에 공급하고 슬림웨어를 말려주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