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여성분들이 글을 올려서 전 안올리려하다가..
여기들르는 남성분들이 여성분들이 쓴글만 보고 그냥 지나치실까봐 이렇게 글 올리네요.
저는 키 183에 몸무게 80키로 초반대였어요. 시크리슬림은 세트 2개를 구입해서 하나는 여자친구가..하나는 제가입고 운동을했습니다.
저는 11월초부터 운동을 시작했어요.지금 약 2달정도됬는데 현재 몸무게는 73입니다.
여기 글쓰신 고수님들의 운동방법을 토대로 걷기 , 조깅 , 사이클 을 위주로했습니다.
처음 한달은 체력을 기르기 위해 걷기하고 사이클을 했구요. 한달이 지나면서부터 천천히 뛰는 조깅과 사이클을 했습니다. 키가 커서인지 살이 많이 쪄보이지는 않고 걍 등치 크다.. 이정도였는데 실상 옷입은 모습만 그렇지 옷벗으면 영~ >.<
제가 하체가 워낙 튼실한지라 허벅지살과 엉덩이살을 좀 빼고싶었거든요. ㅎㅎ
허벅지살이 좀 많이 빠졌어요. 엉덩이는 모르겠는데..ㅋㅋ 그리고 뱃살은 이제 없습니다.
캬캬캬 운동할땐 힘들고 쉬고싶고 그랬는데..이렇게 변화되는 모습을 보니..
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아 정말 기쁩니다.
아~ 너무 좋아했군요.^^
밤에 술도 자주 먹고 그래도 이젠 몸무게가 확 늘지도 않아요. 그래도 조심해야죠 ㅋ
아침은 먹을때도있고 안먹을때도있는데..요즘은 못먹어요..ㅠㅠ 대신 먹으면 모든반찬을 동원해서 든든하게 먹구요.
점심도 좀 일찍먹습니다. 점심도 걍 평소 먹는대로 든든하게 먹습니다.
따로 음식 조절하면서 먹지는 않구요. 대신 인스턴트식품은 거의 안먹구요.
저녁은 먹을때도있고 안먹을때도있는데.. 초반엔 거의 안먹고 요즘은 좀 챙겨먹습니다.
저녁또한 특별히 가려서 먹지않구요. 걍 먹는대로 먹어요.양도 적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