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은 2월초에 했는데..이제서야 제대로된 착용도 하고.. 본격적인 다이어트 모드로 돌입했습니다..
사회생활 하면서 스트레스 받는다고 폭식으로 인해서.. 살이 정말 많이 쪘거든요..ㅠ 근육이 아프다고 해야하나요.. 이런건 또 처음 경험해 봣어요..ㅠ
정말 절실히 빼야겠구나 라는 생각.. 한번도 해본적이 없었는데..
찜질방 다이어트 오늘로써 3일째 돌입했습니다..
전신 구입했었는데.. 사람들이 있는곳이다 보니 상하의만 입구 하는데도.. 입구서.. 한 10분 지나구 나서부터 막 땀이 나기
시작하는데 ㅎㅎ 뚝뚝 떨어져요...ㅎ 한 30분 하구.. 10분 밖에서 쉬고 그러는데... 한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찜질을 열심히 합니당~
4개월만에 딱 10킬로 쪘더니..ㅠ 다들 굴러다닌다고 난리여서.. 사실 저도 그렇게 느꼈더랬죠..ㅠ 살이 마구 빠지고 있다라는 느낌이 들어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왜 진작 이렇게 하지 못했엇나 라는 생각도 들면서 말이죠.. 찜질 하면서 스트레칭도 하고 그래서 더 열씸히 빼야겠어요... 딱 시작하면서 66킬로로 시작했는데..
50킬로대로 어서 진입해야겠습니다^^
예전엔 아침도 안먹었었는데.. 이제는 아침도 먹고... 저녁을 좀 줄이려구 노력하고 있는데.. 역시 스트레스를 받으면 폭식하던 습관인 남아 있나 봐요..
열심히 해서 꼭 성공 하겠어요..ㅎㅎ
뱃살 다이어트
* 복부용을 일정기간 착용하시고 활동이나 운동을 하시면 뱃살이 줄어든것을 바지 입을 때 바로 알 수 있습니다.
* 장시간 착용시에는 항상 자주 풀러주어 신선한 공기를 피부에 공급하고 슬림웨어를 말려주는게 좋습니다.